누구와도 다른 당신이 인생의 절정에
이르는 곳, 푸르지오 써밋입니다.
세상의 중심과 삶의 정상에서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주거공간 푸르지오 써밋.
대한민국 대표 주거상품 브랜드 푸르지오와 최고, 절정, 정상을 뜻하는 단어 ‘SUMMIT’이 결합된 푸르지오 써밋은 특별한 삶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없던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공간을 선사합니다.
거주민에 대한 존경과 배려로
삶의 본질에 대해 생각합니다.
궁극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시합니다.
어디에도 없는 독점적 차별화로
소수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은 2014년 5월 '용산 푸르지오 써밋'에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서초 푸르지오 써밋', '대치 푸르지오 써밋' 등 국내 최고급 주거단지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특별한
당신을
생각합니다.
특별한 주거 공간은 그 곳에 사는 특별한 당신이 먼저입니다. 푸르지오 써밋은 당신의 삶의 취향과 패턴을 연구하여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은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고 제시합니다.
특별한
관계를
생각합니다.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사회적 관계가 시작됩니다. 푸르지오 써밋은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존중되고 그 안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시합니다. 건강한 타인과의 관계를 만들어 나가면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시합니다.
특별한
가치를
생각합니다.
주거 공간은 인류의 모든 지혜와 감성이 총망라된 절정의 예술입니다. 푸르지오 써밋은 한번 머무는 집이 아닌 오랫동안 머물고 싶고,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주거작품으로서 가치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유행에 편승하는 것이 아니라 삶의 본질부터 세세하게 살피고, 똑같은 것이 아닌 남다름으로 주거 공간을 만듭니다.
특별한
공간을
생각합니다.
좋은 공간은 좋은 삶을 담는 그릇이 됩니다. 그래서 푸르지오 써밋은 공간의 본질적 기능을 생각하고 설계합니다. 취미 공간, 미식 공간, 여유 공간, 숙면 공간, 활력 공간, 산책 공간 등 공간의 본질을 생각하면 공간은 달라지고 더욱 특별해집니다.
특별한
시간을
생각합니다.
활기찬 아침, 늦은 오후의 여유, 편안한 밤. 따뜻한 봄, 시원한 여름, 포근한 겨울. 푸르지오 써밋은 머무는 모든 시간이 특별할 수 있도록 삶의 순간 순간을 생각합니다. 머무는 시간까지 고려한 특별한 설계로 특별함이 계속 이어집니다.
푸르지오 써밋은 전체적으로 간결한 획의 Sans-Seirf 서체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삶을 누리고 싶은 바램을 담아 차별화된 고급감을 표현하였고, 일부 획에 Edge를 주어 모던하고 정교한 이미지를 부여하였으며 SUMMIT 중심의 알파벳인 M을 상승하는 듯한 이미지로 표현하여 최상위 주거공간의 가치를 반영하였습니다. 가운데 구조적으로 반복되는 중심 알파벳 M의 형태를 통해 삶의 균형과 지속적인 안정을 추구하는 푸르지오 써밋 만의 가치를 담았습니다.